플겜나라 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오늘도 플겜나라 플래시게임에 즐거운 게임플레이를 즐기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추억의 플래시게임이라고 부를 수도 포트리스 또는 개트리스 개와 고양이 포트리스라고도 부를 수 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바람의 방향과 힘조절이 핵심인 게임입니다. 각종 아이템이 있어서 나름의 전략과 실력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바로 시작을 해보시죠.



*조작법(Controls)*


마우스 사용




이번 게임은 개트리스라고 예전에 야후꾸러기가 있던 시절에 자주했던 플래시게임인데요. 개트리스라고 많이 불리나봐요.

고양이와 강아지가 서로에게 전져서 맞추면 되는 어떻게 보면 간단한 게임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게임방법을 잠깐 살펴보고요. 그냥 바로 시작해봅니다.



1인으로 플레이도 가능하고 친구와 2인용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니 가볍게 내기게임으로 해도 재밌겠네요.

1인용으로 선택을 해서 그런지 난이도를 설정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저는 초보자 난이도로 플레이를 해볼게요.

그럼 바로 스타트! 화면이 나오고 개쪽으로 플레이를 하는데요. 클릭을 누르면 게이지를 모아서 쏠 수 있어요.



화면의 가운데 위쪽에 보면 알겠지만 윈드라고 적혀 있고 어느쪽으로 바람이 꽉차서 부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고요.

그 양쪽으로는 개와 고양이의 각각의 체력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쪽을 플레이해서 그런지 아이템이 개쪽의 아래에서 확인을 할 수 있네요.

아이템의 효과가 궁금하면 아이템을 누르고 직접 확인해보세요.



처음에 고양이를 맞춰놨는데 그 후로는 바람의 방향과 세기에 따라서

다른 힘의 세기로 날려야 해서 초보자 난이도이지만 꽤나 난이도가 있는 모습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포트리스 아니 개트리스의 고수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