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나라 플래시게임

테트리스 게임하기 - 트위스트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게임은 테트리스 게임하기입니다.

테트리스 게임은 버전이 많은데 이 게임은 기본적인 테트리스의 모양은 갖추면서

독특한 게임 진행방식과 미션 스테이지등이 눈에 띄는 테트리스 게임이네요 ^^

즐겨보시면 다른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 버전과는 차이가 느껴지실 거에요!!


처음 테트리스 게임하기의 화면입니다

스테이지도 총 100스테이지까지있어서 공략하는 맛이 있습니다

20스테이지 별로 나라마다 컨셉이 잡혀있어서 뭔가 더 체계적인 느낌의 테트리스 게임하기입니다 ㅋㅋ

런던부터 파리 도쿄 등등의 스테이지가 나뉘어 있습니다

흠흠 이제 테트리스 게임하기 시작해볼까요?

전 너무 재미있어서 어느새 레벨4까지 왔네요!!

스샷을 찍었어야했는데 레벨4를 바로 왔네요 ㅋㅋ

캬 역시 테트리스 게임은 이 맛에 하죠!!

캬 여기도!

스테이지 별로 정해진 라인을 클리어하면 스테이지를 성공하는데 성공하면 이렇게 화면이 블럭들로 채워지면서

이렇게 스테이지 클리어 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즐거운 무료 테트리스 게임하기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