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나라 플래시게임

무적판 물불게임









이번 게임은 물불게임 무적판입니다!

2인용 게임인 물불게임하기 버그판으로써

기존의 불물게임과는 무적판이라서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는 2인용 플래시 게임입니다

혼자서는 둘을 컨트롤해야해서 어렵지만 둘이서하면 또 한쪽 사람이 못하면 게임 진행이 안되기 때문에

답답하거나 물불게임하기에서 시원시원함을 못 느끼셨을 수 있지만

이 물불게임 무적판은 무적으로써 피할거 없이 맵에서 활용할 장치들만 활용하면 되기 때문에 같은 물불게임하기이지만

또 다른 게임을 하는것처럼 느끼실 수 있겠네요 ^^

그럼 오늘도 플겜나라 플래시게임에서 즐거운 게임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무적판 불물게임 바로 한번 시작해봅시다!

와 역시 이 많은 스테이지를 친구와 협동해서 깨려면 힘들겠죠?

플래시 게임이라서 온라인게임처럼 친구와 만나서 하기도 어렵구요

그럼 시작해봅시다

이렇게 무적판 물불게임이라서 같은 웅덩이 불소년과 물소녀가 같이 들어가도 게임이 바로 끝나지 않습니다

서로 반대된 탕에 들어 가 있는 상황! ㅎㅎ

이건 초록색탕으로 둘다 못 들어가는 곳인데 들어가서 따끈한 목욕을 즐기고 있는 모습~ ㅎㅎ

오 이거 물불게임 1인용도 가능한 느낌이? ㅋㅋㅋ 캐릭터를 겹쳐셔 이동하니 혼자서도 어느정도 스테이지 클리어가 가능하네요

물불게임 무적판/버그판 재밌게 즐기세요!!


그럼 빠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