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나라 플래시게임







탈출 플래시게임 아이탈출1 게임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게임은 탈출 플래시게임으로 준비해봤습니다.

탈출 플래시게임은 여러가지가 많지만 이번에 제가 준비해본 탈출 플래시게임은 아이탈출게임하기1편입니다.



*조작법(Controls)*


마우스 사용


처음에 시작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올겁니다.

당연하지만 바로 PLAY 버튼을 눌러보세요.

들어가면 아이탈출게임1편이란 이름에 걸맞게 아이를 탈출 시켜주는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외계인에게 잡혀있는 아이를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게임이 되겠습니다.

주변을 마우스로 둘러보시면 클릭할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원숭이 배를 만지면 이렇게 원숭이가 찌릿찌릿하구요 ㅋㅋ

외계인에게 어그로를 끌면

이렇게 탈출해야하는 아이가 찌릿찌릿 전기맛을 보게 되네요

그럼 이제 숨겨져 있으면서 탈출할 수 있는 것들을 찾아보셔야 합니다.




이 아래부터는 게임공략입니다. 잘 진행이 안될때 보시길 권합니다 ^^


위에 보니 전기줄을 바꿀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전기줄을 반대로 바꾸어 보세요.

그리고는 아까는 원숭이나 아이에게 전기가 가던게 바뀔거에요.

옆에 있던 질퍽이를 전기를 가게해서 길쭉하게 막대기 처럼 만듭니다.

그 막대기를 가지고 이것저것 또 눌러보세요.

원숭이.. 아니 지금 보니까 고릴라였네요 ㅋㅋㅋ

고릴라 배좀 때려주시고..ㅋㅋ

오른쪽 위에 전기줄을 만질 수 있네요.

그러면 막대기를 놓고 다음으로 진행되네요.

그러면 외계인이 레이져를 맞고 기절하게 됩니다.

이때를 이용해 탈출하면 됩니다.

바닥에 펜이 떨어져 있는데 줏어봅시다.

그리고 외계인을 만지면 외계인 얼굴에 낙서를 하네요 ㅋㅋ

그리고 나가려고하면 인증을 해야하는데

이건 여러분들이 맞춰보세요 이런 화면이 나오면 눌러서 그 다음은 문을 통해서 탈출하시면 됩니다.

엔딩입니다. 엔딩노래가 조금은 무섭다는 사람도 있던데 진짜로 약간 무섭게 분위기를 내려고 했는지 진짜 좀 무서운 노래가 나오네요


다들 즐거운 게임하시고 즐겜나라의 다른 게임들도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

'탈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크게임 동굴탈출게임 마인케이브  (0) 2017.01.23
백층탈출  (1) 2017.01.12
아이탈출4 게임하기 공략 (영상포함)  (0) 2016.11.29
아이탈출3 게임하기  (0) 2016.11.17
아이탈출2 게임하기  (2) 2016.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