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나라 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여러분 플겜나라 플래시게임에 플겜이 입니다.

오늘은 재미있고 스트레스가 풀릴만한 클릭노가다게임 준비해봤습니다. 단순하면서 재밌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클릭노가게임하기를 준비해봤습니다.

클리커 히어로즈라는 게임인데요. 단순히 업그레이드와 스테이지와 클릭만 하면 되는 시스템이지만 묘하게 스트레스 푸는 게임같기도 하고 재미있는 플래시게임같네요.

이미 이 게임을 검색해서 들어온 사람이라며 이 게임에 매력을 알겠지만 전 처음 플레이해본 게임이였는데도 재밌었네요.

그럼 클릭노가다게임하기를 재밌게 즐겨보실까요?



*조작법(Controls)*


마우스 사용




이미 아실만분들은 다 알만한 게임이에요. 클리커 히어로즈 clicker heroes 라고 노가다게임 또는 클릭노가다게임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게임이더라구요.

어쨌든 그만큼 재미있는 게임이니 많은 설명보다는 직접해보는게 좋겠네요.

그렇게 어렵지도 않은 조작방식과 게임방식이니까요. 영어라도 게임이 간단하니 플레이하는데도 지장이 없어요.

그럼 클릭커 히어로즈 PLAY를 누르고 바로 시작해보세요.

처음시작을 하면 웬 메이플스토리 리본돼지 처럼 리본을 달고 있고 표정을 짓고 잇는 돌 같은 몬스터가 있네요.

그냥 클릭을해서 저 몬스터를 없애보세요.



그리고는 다음 몬스터는 슬라임인가요. 어쨌든 마구 클릭노가다만 하니가 상대방 몬스터들이 하나둘 나가 떨어집니다.

간단하지만 은근히 묘한 중독성의 재미를 가진 클릭노가다게임하기입니다.

메이플스토리 이야기를 해서 그런가 다음 몬스터는 메이플스토리에서 나오는 스텀프를 닮았네요.



그렇게 게임을 진행하다가 보면 여러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구요. 여러몬스터를 다양하게 다양한 타격감으로 때린다는게 이 게임이 단순한데도 질리지 않는 이유 같네요. 마구 다양한 몬스터를 클릭을해서 잡아가다 보면 지역을 클리어했다는 표시가 뜨고 위에 보시면 다른 맵이 생긴것을 알 수 있습니다.



클릭노가다게임하기라고 해서 클릭노가다를 엄청 지루하게 해야되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재밌고 업그레이드와 다양한 몬스터와 맵을 클릭만으로 잡는 다는게 이 클리커히어로즈의 매력같네요. 그럼 재밌는 게임하세요~



'잉여게임(idle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초버티기  (0) 2018.05.31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하기  (1) 2017.06.15
미친말게임 병맛게임  (3) 2017.05.16
눈빛보내기1  (3) 2017.04.16
곰팡이 키우기 게임하기  (2) 2016.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