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나라 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플겜나라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오늘은 나루토 vs 원피스 3.0 게임하기를 올려보겠습니다.

학생시절에 가끔 만화를 좋아하는 친구들과 대화를 하다보면 어떤 만화의 어떤 만화 캐릭터와

다른 만화 캐릭터가 대결을 한다면 누가 이길까 친구랑 가끔 대화하고는 했는데요.

중국에도 그런 생각과 아이디어가 있었는지 중국에서 만들어진 이 게임 바로 나루토 vs 원피스 3.0 게임하기입니다.

버전이 3.0인 걸로 보아서 이미 많은 버전을 거쳐서 캐릭터와 이런저런 버그가 수정된 버전 같은데요.

어쨌든 원피스의 루피와 나루토의 나루토가 싸우는 그런장면을 한번 보고 싶다면 이 게임 나루토 vs 원피스 3.0 게임하기를 플레이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조작법(Controls)*






나루토 vs 원피스 또는 원피스 vs 나루토 3.0 게임하기라고 부를 수 있는

이 게임 저도 원피스와 나루토라는 만화를 봤던 사람으로써 한번쯤 해보지 않을 수 없는 플래시게임이 되겠죠.

캐릭터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컴퓨터와 대전을 붙었는데 캐릭터 3명을 고르고 캐릭터의 출전 순서를 고르면 나루토 vs 원피스 3.0 게임하기의 게임이 바로 시작됩니다.

하지만 요즘은 알파고도 나오고 인공지능이 발전하고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여기서의 상대 컴퓨터캐릭터의 AI가 가차없이 여러가지 기술을 사용하며 붙자고하는군요.



전 이 게임이 처음이니까 기술좀 알아보면서 조작법도 익히려고 컴퓨터와 대결을 신청을 했는데 아무래도 고수 컴퓨터 상대인가보네요.ㅋㅋㅋ



전 컴퓨터와 대전을 고르고 게임을 시작해서 그렇지 친구와 함께하면

천천히 서로 기술도 알아보고 조작법도 익히면 느긋하게 나루토 vs 원피스 3.0 게임하기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친구와 함께 즐겨보세요~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숙자의난2  (0) 2019.05.09
노숙자의난  (1) 2018.07.18
레바의모험 파이널 게임하기  (1) 2017.06.16
아빠와나 게임하기 아들편  (0) 2017.04.14
닌자고 게임하기  (1) 2017.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