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나라 플래시게임







전에도 올렸던 아빠와나 게임하기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아들편으로 준비 했어요.

저번에 올렸던 아빠와나 게임하기는 무적편으로 준비했었는데요.

역시 플래시게임은 무적편이라든지 돈무한 버전이 재밌기는 해도 원본 플래시게임도 같이 해보면 더욱 재밌다는거 다들 아시죠?

그럼 오늘도 플겜나라 플래시게임에서 아빠와나 게임하기 아들편을 함께 플레이해봐요.



*조작법(Controls)*


빠른공격 : A

강한공격 : S

콤보 공격 : A+S+AA





게임제목이 아빠와나인데요. 근육질의 아빠와 근육질의 아들이 일반적이지 않은

이상한 모양새로 차를 타고 도착합니다. 첫 메인화면에서부터 뭔가 이상한 컨셉으로 만든 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죠?

이 게임은 스토리나 배경같은 상징적인 의미보다는 액션게임으로 스트레스 푸는 게임같이 즐기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우선은 앞에 있는 때릴 수 있는 상대방들을 때려야 앞으로 전진할 수 있으니까 가스통 같은 도구등도 사용해서 앞으로 가봅시다.



아빠와나 게임하기 아들편에서는 어린 꼬마가 가스통을 집어서 던지는 등의

괴력의 힘을 이용해서 화려한 액션이나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앞에 주인공 캐릭터 만큼이나 주먹 좀 쓴다하는 동네에서 세보이는 상대방 캐릭터가 보입니다.

잠시라도 틈을 주면 상대방 오히려 주인공 캐릭터는 팰 수 있으니 같이 패줍시다 그럼 타격감이 더욱 강화돼요.


이렇게 주변에 상대방이 몰려 있으면 같이 때리는 것도 가능하고 웬만한 콤보로

적들을 물리치는 것이 가능하니 아빠와나 게임하기 아들편 재밌게 즐겨보세요.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숙자의난2  (0) 2019.05.09
노숙자의난  (1) 2018.07.18
레바의모험 파이널 게임하기  (1) 2017.06.16
나루토 vs 원피스 3.0 게임하기  (0) 2017.03.08
닌자고 게임하기  (1) 2017.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