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나라 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이번에 플겜나라 플래시게임에서 같이 해볼 게임은 감옥탈출 게임하기입니다.

감옥탈출게임라고해서 감옥탈출을 방탈출게임하듯이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는데요.

이 게임은 마우스피하기 게임과 비슷한 방식으로 플레이하면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그럼 다들 대충 어떻게 하는지 감이 오셨죠? 바로 저기 저 감옥탈출을 하려는 죄수를 마우스로 컨트롤을 해서 무서운 장애물들을 헤쳐나가서

결국에는 감옥탈출에 성공하면 되는 마우스 컨트롤 게임이니까요. 그럼 바로 시작해봅시다.



*조작법(Controls)*


마우스 사용




감옥탈출 게임하기의 메인화면입니다.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바로 게임시작이 됩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이름이랑 죄목을 정할수 있습니다.

게임방법은 마우스 피하기 방식입니다. 모든 함정을 피해서 모든 스테이를 클리어하면되는 게임이라네요.

첫 방 부터 무섭게 생긴 죄수가 보이는 군요. 캐릭터를 마우스의 움직임으로 컨트롤해주면 된답니다.



전에 해보긴했는데 화면 오른쪽 아래에 변기통은 안 건드려봐서 한번 건드려 보고 싶었습니다.

저렇게 똥이 잔뜩 묻은 상태로 다시하기 버튼과 함께 화면이 나오는군요.

그리고 다음맵은 쉽게 되있습니다만. 그냥 그 다음으로 이동하려고 하면 떨어지기 때문에 사다리를 이용해서 다음맵으로 이동해야합니다.

다음 맵은 매우 쉽게 되있습니다. 함정이라고 적혀있군요.



그렇게 함정을 피해서 다음맵으로 이동하면 아슬아슬해 보이는 나무판자가 보이는데 여기를 빠르게 지나가면 된다고 생각 했겠지만 그 방법이 아니고

그 옆에 있는 나무를 쓰러뜨려서 길처럼 만들어서 지나가야하는 스테이지였습니다.

다음 스테이지에는 뭐 컨트롤 할 새도 없이 경찰관이 지키고 있다가 총을 쏴서 다시하기였습니다.


이렇게 오른쪽에 잇는 버튼을 눌러서 한번에 경찰들을 제압하는 스테이지 였군요.

그리고 그 다음맵은 가시가 길을 막고 있는데 쉽게 레버를 당겨서 가시를 집어 넣고 길을 지나가면 되는군요.


이런식으로 끝까지 함정을 피해서 가면 되는 게임 감옥탈출 게임하기 입니다.

여러분들도 재밌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