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나라 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플겜나라 플래시게임에서 이번에는 눈빛보내기1에 이어서 눈빛보내기2로 준비했습니다.

이 게임은 눈빛으로 이번편이 일본 축제편 인거 같은데 축제의 길거리의 이성들을 눈빛만으로 유혹을 해서

뒤에 졸졸 따라다니게 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얼마만큼의 이성들을 쫓아다니게 하느냐가 더 많은 점수를 얻는 방식의 게임인데

점수랑 상관없이 그냥 눈빛레이저를 쏴서 이성을 유혹하는 과정이 재미있어서 가끔씩 생각나는 게임입니다.

전에 눈빛보내기1을 오래전에 올렸었는데 그 후로 띄엄띄엄 올리다보니 못 올리게 되었던 게임이네요.

이번에는 눈빛보내기 시리즈 별로 다 올려보겠습니다.

그럼 눈빛보내기2 게임시작을 해보겠습니다.



*조작법(Controls)*


마우스 사용




안녕하세요. 이 화면이 눈빛보내기2의 메인화면입니다. 왼쪽 메뉴버튼을 누르면 게임시작이구요.

게임시작전에 간단하게 게임방법에 대한 설명이 일본어로 나옵니다.

마우스로 캐릭터를 컨트롤을 하구요. 캐릭터와 먼쪽으로 마우스를 갖다 놓으면 캐릭터가 마우스를 따라가기 위해서 뜁니다.



그리고 가다가 원하는 이성이 있으면 눈빛공격 레이저를 날려서 이성이 정신을 못차리 눈빛 레이저를 마구 쏘아서 상대방을 유혹하면 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하지만 주변에 다른 여성들이 있으면 그 여성들과 경쟁을 해야합니다. 클릭을 해서 우리쪽 색깔인 분홍색 게이지를 더 모아서 다른 여성들은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선생님 처럼 보이는 사람이 있는데 이 사람은 만나면 무조건 이렇게 뒤로 넘어 가는 것 같습니다.

그럼 게임시작을 본격적으로 해보았습니다. 이렇게 길거리에 인적이 드문 곳에서는 그냥 눈빛 레이저로 상대방 남성을 쉽게 유혹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많이 만들어서 게임 플레이를 하는것이 점수를 얻는데는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여러명의 여성이 있을때는 클릭을 더 많이 해줘야하니까 이런 상황보다는 여성이 얼마 없거나 한명 정도 있는 상황에서 유혹하는 것 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화면 왼쪽 위의 하트 칸이 다 차면 이렇게 뷰티 타임이 되어서 더 빨리 유혹이 되는 시스템도 있으니 적절히 사용하면 좋겠네요.

그럼 여기까지 눈빛보내기2의 설명이였습니다.



'디펜스 및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인크래프트 디펜스  (0) 2018.07.06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NEW  (0) 2018.01.01
킹덤러쉬 프론티어  (0) 2016.11.30
전쟁시대2  (0) 2016.05.30
마인크래프트 디펜스 1  (2) 2016.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