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나라 플래시게임








플겜나라 플래시게임에서 오늘 함께할 플레시게임은 눈빛보내기3라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말그대로 눈빛을 보내서 상대 남성을 눈빛 만으로 유혹하는 게임이에요. 눈빛만으로 상대방을 유혹한다니 설정이 재밌기도 하고

게임성도 뛰어나서 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도 꾸준히 찾고 있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눈빛보내기3의 배경은 여름이라서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게임이기도 하네요.

그럼 바로 게임시작해봐요.



*조작법(Controls)*


마우스 사용




눈빛보내기3 게임의 메인화면이에요. 배경이 여름이에요.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해변이란 배경이 잘 어울리네요.

기본적인 조작법은 기존의 1편과 2편이랑 같습니다. 마우스로 캐릭터를 움직이고 뛰려면 마우스를 캐릭터와 멀게하면 돼죠.

그리고 길을 가다가 남성을 마주치면 마우스로 조준을 하고 클릭하면 유혹이 시작이 됩니다.



눈빛게임에서의 점수를 잘 받으려면 남성들의 하트를 모아야하는데 점수를 얻기위해서는 경쟁자들과 남성을 유혹하는 눈빛 경쟁도 있겠네요.

저렇게 한 남성을 두고 여성들의 눈빛보내기의 경쟁이 시작이 되면 마우스 클릭을 해서 경쟁자들을 물리쳐야합니다.

그래야 해당 남성의 하트를 얻을 수 있어요.



이제 게임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이번에는 하다보니까 처음부터 3명의 여성과 눈빛보내기 경쟁을 하게 되었습니다.

눈빛을 같이보내니까 남성이 정신을 못차리고 있는 모습이군요.



그 후에는 여러 남성을 유혹하고 다음맵으로 넘어갔는데 거기에는 선생님이 있더라구요.

선생님한테 부딪히면 잠깐 동안 캐릭터가 뒤로 넘어졌다가 일어나는데 시간 제한이 있기 때문에 선생님한테 안 부딪히는게 좋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눈빛보내기3 게임이였습니다. 즐거운 게임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아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니크아  (0) 2018.06.12
눈빛보내기4  (3) 2017.06.13
런게임하기 - 런3(RUN3)  (3) 2017.05.10
쿠키런 게임하기  (0) 2017.01.20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3) 2016.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