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나라 플래시게임







암호 : 439



안녕하세요. 플겜나라 플래시게임에 플겜이에요. 오늘은 인기 플래시게임으로 하나 준비를 해보았어요.

국내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를 패러디해 만든 게임시리즈로 레바라는 캐릭터로 던파를 구현한 플래시게임입니다.

지금의 던파라는 게임은 다양한 직업이 나와서 이렇게 플래시게임처럼 최소한의 직업이 아니지만

그래도 던파의 스킬과 사운드를 구현해놓고 던파보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로 할맛이 나는 게임 중에 하나죠.



*조작법(Controls)*






레바의모험 파이널 버전입니다. 레바의모험 파이널 게임하기의 메인화면인데요.

게임시작을 눌러서 캐릭터선택화면에 들어가보세요. 돈은 버그판인지 돈은 많게 되어있습니다.

상점에서 다양한 템을 준비해서 모험을 떠나되겠습니다.

아무래도 버그판인거 같으니 스테이지 난이도는 때리는 맛이라도 많이 나도록 킹으로 선택을 해보죠.



첫 시작은 역시나 고블린입니다. 하지만 레바의모험 파이널 게임하기의 킹 난이도의 고블린이라서 그런지 쉽게 죽지 않고

다양한 스킬들과 공격을 가해도 될만큼의 단단한 맷집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스킬들을 활용해서 고블린을 잡고 있는 모습인데 이지 난이도보다 훨씬 더 많이 때려야 고블린을 때려 잡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여러분들이 고른 캐릭터 직업의 다양한 스킬들을 다양한 하게 활용해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마무리는 궁극기를 사용해서 해줘봤습니다.

던파에서는 각성기라고하는 스킬인것 같은데 이렇게 레바의모험 파이널 게임하기의 플레이 모습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다음 단계에 도전해보세요.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숙자의난2  (0) 2019.05.09
노숙자의난  (1) 2018.07.18
아빠와나 게임하기 아들편  (0) 2017.04.14
나루토 vs 원피스 3.0 게임하기  (0) 2017.03.08
닌자고 게임하기  (1) 2017.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