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나라 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플래시게임은 2인용 플래시게임으로 둘이서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준비를 해봤습니다.

바로바로 포레스트템플 게임하기입니다. 포레스트템플은 불물게임과 물불게임 등등 또 물과불게임하기 등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게임이죠.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플레이하는 게임이라서 그렇게 많은 게임제목이 붙지 않았을까 하는데요.

원래의 제목은 파이어보이앤워터걸 포레스트템플이에요. 물론 영어로요. 이게 시리즈로 나온 게임이라서

그 외에도 라이트템플이나 아이스템플같은게 나와있어요. 나머지 버전도 올려봐야겠네요.

그럼 바로 게임시작하시죠.



*조작법(Controls)*


WASD / 방향키




포레스트템플 게임하기는 정말 2인용 플래시게임의 대표작품 중에 하나인거 같습니다.

다소 어렵기 때문에 협동을 해야하는데 협동이 컨트롤이 한쪽이 잘 못하면 친구끼리 서로 뭐라고 할 수 도 있는데요.

그럴때 차분히 하는게 좋겠죠.



맵이 여러가지 갈래로 이루어져있는데 그 맵들의 시작 맵이 튜토리얼 맵입니다. 이 맵을 시작으로 해서 잠겨있는 맵을 풀어나가는 겁니다.

그래서 튜토리얼에서의 직접 플레이하면서 게임방법을 알아야 다른 맵들도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겠네요.



역시 튜토리얼맵이라서그런지 쉽게 클리어했습니다. 친구와 같이 한다면 서로 소통을 하면서 하기때문에 게임의 재미가 더욱 더해지겠네요.

다음맵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각자 캐릭터의 색깔에 맞는 문으로 가서 앞에

둘 다 서 있으면 자동으로 캐릭터가 문으로 들어가서 다음 스테이지를 갈 수 있게 됩니다.



자 그럼 여러분들도 친구와 함께 포레스트템플 게임하기 재밌게 즐기세요~


'2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인용게임 - 물고기키우기 [꿀잼]  (1) 2018.06.01
나루토VS블리치3.0게임하기  (2) 2017.08.11
포레스트템플 무적판 게임하기  (0) 2017.05.15
2인용 총게임 건메이헴2  (2) 2017.01.13
포레스트템플 버그판  (0) 2017.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