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나라 플래시게임

마인크래프트 디펜스 1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게임, 마인크래프트 플래시게임, 마크 플래시 게임 타워디펜스 게임하기, 노라라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 등등으로 불리고 있는 그 인기의 게임인 마인크래프트 디펜스 1입니다

왜 1이냐고요? ㅎㅎ 2탄도 있기 때문이지요~ ㅎㅎ!!

이 게임 마인크래프트 타워디펜스게임은 기존의 마인크래프트 게임의 인기때문인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게임이더라고요!

솔직히 초등학생이나 중학생이 사기엔 오리지널 마크/마인크래프트는 조금 가격이 부담스러운 감이 조금 있죠~

뭐 보통은 마인크래프트 복돌을 쓰다가 정돌로 넘어가긴하지만 그 정품 마인크래프트를 사기전에는 복돌로 하죠~ 보통 ㅎㅎ

그래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접근이 쉽고 관련된 게임과 느낌을 좋아해서 이 마인크래프트 디펜스 1 게임하기를 좋아하는 것 같군요!!

그럼 오늘도 플겜나라 플래시게임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마인크래프트 타워디펜스 게임하기 바로 게임해봅시다! Start!

여기서 옵션 설정하실 분들은 맨아래 메뉴를 눌러주시고요!

바로 시작하실 분들은 맨처음 메뉴버튼인 Start를 눌러주시면 바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처음에는 길을 만들라고 하는데 마우스 커서모양이 삽 모양으로 변하는게 마인크래프트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처음에 이 게임이 무슨 느낌의 게임인지 알아보는거니까 일단은 기본적으로길을 내봅시다

자 이렇게 길을 내셨으면

터렛을(타워를) 지어주셔서 전략적으로 배치하시면 됩니다

타워는 달걀과 눈덩이 화살 대포?가 있네요

업그레이드도 가능하구요 팔기도 가능합니다

또 길에는 트랩을 놓을 수 있어서 이것들도 잘 활용하면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겠죠~

길에 놓을 트랩 살 금액을 모으기 위해서 일단 한 웨이브 클리어!

이제야 물이 보이는 군요

물도 활용해서 타워랑 적절히 배치하면 디펜스가 잘 되겠네요!


그럼 플겜나라에서 즐거운 게임하고 가세요~!!

'디펜스 및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킹덤러쉬 프론티어  (0) 2016.11.30
전쟁시대2  (0) 2016.05.30
버그판 전쟁시대 게임하기  (0) 2016.05.13
[버그판] 전쟁시대2 게임하기  (0) 2016.05.12
[버그판]전쟁시대3 플래시 게임  (0) 2016.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