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나라 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오늘 플겜나라 플래시게임에서 소개해볼게임은 2인용 총게임 건메이헴2을 소개해볼게요.

역시 플래시게임 2인용 게임이 온라인게임도 있지만 한컴퓨터로 친구랑 둘이서할만한 게임이기때문에 2인용 게임이 친구랑 놀때는 좋죠.

이번게임은 그런 사람들을 위한 게임으로써 2인용 총게임 건메이헴2라는 재밌는 플래시게임을 소개합니다.

퀄리티도 건메이헴2가 나올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재밌어 하고 그에 따라서 그만큼 좋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2인용 플래시게임 추천입니다.

그럼 바로 건메이햄2 게임하기를 시작해보실까요?



*조작법(Controls)*


1인용

이동 : 방향키

공격 : []


2인용

이동 : WASD

공격 : ty





건메이헴2 게임하기 / 2인용 총게임 건메이헴2를 처음 즐겨보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처음 화면에서

건메이헴2를 어떻게 하는 잠깐 구경하면서 어떻게 플레이하면 좋을지 잠깐 봐두세요.

AI 들끼리 싸우는 모습인데 친구랑 같이 즐기면 이 2인용 총게임 건메이헴2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그럼 캠페인 모드를 선택하시고 처음하는 분들은 튜토리얼 모드를

두번째하는 분들은 EASY AI를 선택해서 간단하게 손풀기 게임을 즐긴후 2인용 총게임 건메이헴2를 즐겨보세요.

이렇게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을 통해서 모자와 얼굴 옷을 바꾸어서 캐릭터의 개성을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총게임이니까 요즘 유행하는 오버워치의 맥크리의 코스프레 컨셉으로 2인용 총게임 건메이헴2를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캐릭터 이동을 위한 목표물에게 가는 연습을 먼저하는 군요.

그 다음에는 총쏘는 연습이구요. 2인용 플래시게임을 찾는 분들은 이 게임 2인용 총게임 건메이헴2를 친구와 즐겨보시길 권합니다.

시원시원한 액션이 함께해서 더욱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