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나라 플래시게임








안녕하십니까. 여러분들 플겜나라 플래시게임을 많이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플겜나라에 많은 플래시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함께 해볼 게임은 줌마의 고기굽기 플래시게임입니다.

플래시게임 중에서도 꽤나 인지도가 있는 게임입니다. 예전에 야후꾸러기라는 곳에서도 한번씩 했던 것 같은 게임입니다.

그럼 오늘도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조작법(Controls)*


마우스 사용




줌마의 고기굽 플래시게임의 메인화면인데요. 어떻게 플레이가 진행될지 기대가 되죠?

게임방법은 이렇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사실 친절하게 알려준 설명이 있어도 상당한 스킬을 요구하는 게임이긴 합니다.

시간 안에 5000점을 얻으면 되구요. 물론 5천점은 어렵겠지만 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고기를 불판에 올리고 고기를 앞 뒤로 적당히 익히면 됩니다. 익은 고기는 오른쪽의 야채가 담겨 있는 접시에 놓으면 됩니다.

기회는 총 5번 입니다. 그리고 아래의 그림 설명에 어떤게 잘 익은건지 알려주네요. 참고해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이렇게 고기를 먼저 불판위에 올려줍니다. 그리고 마우스로 고기마다 클릭해서 뒤집어 줍니다.

이러게 조금만 늦게 뒤집더라도 바로 타버립니다.



오른쪽의 야채가 있는 접시에 익은 고기를 갖다 놓으면 점수를 얻습니다.

그리고 다시 새로운 고기를 왼쪽의 고기가 담아 있는 접시에서 가져와서 불판에 올려놓습니다.

하지만 줌마의 고기굽기 플래시게임은 상당한 난이도의 게임이라서 금방 고기가 타버려서 점수를 얻을만한 고기가 많지는 않은 모습입니다.



마지막의 고기는 한번에 4개를 구웠는데 그래도 하나는 건져서 40점을 얻었습니다.

마지막의 아줌마가 고기를 못 먹어서 아쉬운 모습이 비치면서 줌마의 고기굽기 플래시게임이 끝납니다.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인도탈출게임  (3) 2017.04.06
오토바이 게임 업힐러쉬 게임하기  (0) 2017.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