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나라 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플겜나라 플래시게임입니다.

오늘도 플겜나라에 방문해서 게임 즐기시는분들 재밌게 즐기시길 바라면서 이번 게임 버블 스피너를 함께 해볼게요.

이 버블 스피너라는 게임 제목에서도 대략 예측이 가능하듯이 버블을 3개 이상을 맞춰서 없애면 되는 게임인데요.

근데 그냥 3개 이상만 맞춰서 버블을 없앤다면 일반적인 게임과 다를게 없잖아요?

그래서 버블을 쏴서 맞추면 맞춘 방향으로 전체적인 버블 판이 돌아가게 되는 게임입니다.

여러분들도 바로 돌아가는 버블판 위에 버블을 쏴서 버블을 없애보세요.



*조작법(Controls)*


마우스 사용




자 그럼 바로 버블 스피너를 플레이해보겠습니다. 처음에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이렇게 간단한 영어로된 설명과 함께 게임이 시작됩니다.

아마 간단하게 즐길 수 있을 정도라면 테트리스와 비슷한정도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어쨌든 게임 방식은 이렇게 마우스를 사용해서 랜덤으로 나오는 색깔 버블들을 기존 버블판에 맞추면 되는 방식이에요.



이 버블판이 화면의 끝에 닿지 않도록 계속 버블을 맞춰서 버블이 다 없어질때까지 버블슈터를 쏘면 되는 방식이니까 참고해보세요.

3개이상의 같은 색의 버블을 맞추면 버블 한개당 1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잘만 맞추면 한번의 시도로 여러개의 버블을 없애면서 기분좋은 콤보를 넣을 수도 있는데요.

고수들이라면 이렇게 플레이를하면서 버블슈터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자 오늘은 플겜나라 플래시게임에서 버블스피너를 함께 해보았는데요. 아마 이런 비슷한 게임으로 버블슈터도 있을텐데요.

이 게임은 기본 버블이 쏘는 방향에 따라서 움직여서 색다른 재미가 있네요.

오늘도 여러분들 플겜나라에서 즐겜하세요~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토전쟁1  (0) 2018.06.12
버블버블 게임★  (0) 2017.10.01
좀비게임 - 좀보트론2  (0) 2016.10.05
좀비 플래시게임 ★ 좀보트론  (0) 2016.05.23
박스헤드 게임하기★1인용버전  (0) 2016.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