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나라 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플겜나라 플래시게임 많이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플겜나라에서 많은 플래시게임을 즐길 수 있게 올려볼테니 많이 놀러오세요~

이 게임은 예전 추억의 플래시게임 반열에 오를 게임같은데요. 아마 다들 죽림고수라는 피하기 게임을 아실거에요.

그 죽림고수와 비슷한 방식으로 플레이가 진행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큐피트가 화살을 날려서 사랑이 이루어지는 게임 같은데 맞으면 사랑이 이루어지게 되어서 피하는 게임이네요.



*조작법(Controls)*


방향키




자 화살 피하기 게임의 메인화면입니다. 원래 제목은 난니가좋아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진 게임인데

화살피하기가 사람들이 접근하기 더 좋은거 같네요. 비슷한 게임 방식으로

죽림고수라는 게임이 있어서 그 게임과 비슷하다고 하면 이해가 쉽겠네요.



메인화면에서 게임시작과 게임설명을 눌러서 확인해보시고 방향키를 이용해서 남자캐릭터를 조종해서 날아오는 화살을 피하면 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물론 쉽게 화살이 피할만하게 나오는데요. 점점 어려워지는 방식이겠네요.



하지만 10초정도가 지나면 갑자기 어려워지면서 화살에 맞으면 이렇게 게임오버 화면을 볼 수 있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친구와 게임오버에 나오는 점수로 대결을 펼쳐보세요 그것도 게임을 재밌게 즐기는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저는 스크린샷을 찍으면서 집중을 못해서 그런지 점수가 적게 나왔지만 여러분들은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으실거에요.

그럼 화살 피하기 게임를 재밌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