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나라 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도 플겜나라 플래시게임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나요? 여러 게임들이 있으니 재밌게 즐겨보시기 바래요.

이번 게임은 요즘 같은 날씨에 어울리는 짜릿한 액션 쾌감이 있는 플래시게임으로 준비해봤어요.

노숙자의난이라는 게임입니다. 노숙자 아저씨가 부당한 대우를 받으면서 민족의난처럼 난을 일으킨다고 해서 노숙자의난 1버전이에요.

노숙의자난이 인기가 많아지면서 최신버전은 무려 노숙자의난7버전까지 나왔다고 하니 그 게임의 시작이 된 게임이 얼마나 재미있는지

한번 여러분들이 직접 플레이하면서 느껴보시면 되겠습니다.



*조작법(Controls)*


방향키

A, S

게임을 진행하면서 콤보가 생깁니다.




노숙자의난의 메인화면은 이미 이 게임을 해본 분들은 많이 보셨을테니 난이도 선택화면부터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역시 처음에 게임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이지(EASY)난이도로 선택을 하는게 좋겠지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처음 시작하자마자 주인공으로 보이는 캐릭터가 잠을 퍼질러서 자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 게임의 캐릭터가 노숙자의 컨셉이라서 쓰레기장 처럼 보이는 곳 옆에서 잠을 자고 있군요.



그런 노숙자를 향해서 경찰이 이 곳은 노숙을 하는 곳이 아니라면서 노숙자를 경찰의 곤봉으로 때리면서

노숙자가 화가 나서 일어나면서 게임이 시작이 되는 모습입니다.



그렇게 시작된 노숙자가 난을 일으켜서 게임이 시작이 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미 본 내용이거나 빨리 시작하고 싶은 분들은 화면의 오른쪽 아래에 있는 스킵(SKIP)버튼으로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스크린샷에서도 보고 있겠지만 굳이 조작법을 설명하지 않아도 친절하게 게임의 초반부분 부터 자세하게 조작법과

게임 방법 조작을 어떤 상황에서 사용해야 하는지도 알려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스크린샷을 잠깐 보면 쓰레기통 같은 지형지물을 이용한 공격도 가능한 모양입니다.



그리고 방향키를 사용하는데 방향키를 더블로 누르면 더블 탭을 하면 대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면서 조종을 하면 된다는 군요.



자 이제 본격적인 게임에 들어와서 아까 맨 처음 스토리에 나오던 경찰리 곤봉을 들고 서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당장가서 조작법에서 배운 컨트롤을 활용해서 경찰을 응징을 해줍시다.



게임을 하면서 혹시 아빠와나라고도 불리는 게임을 해봤으면 아마 비슷한 것 같다라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겠네요.

아마 아빠와 아들게임도 이렇게 노숙자의 난 게임처럼 시리즈로 몇편이 나와도 사람들이 재밌게 했을거 같습니다.

둘다 격투 액션 플래시게임 중에서는 아마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게임에 들어갈 것 같네요.



경찰을 물리치고 나면 이번에는 환경 미화원을 처리를 해주는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환경미화원도 노숙자에 대한 안 좋은 감정이 있었거나 이미지가 안 좋아서 시비를 거는 걸 수도 있겠네요.



이렇게 하나하나 적들을 잡다보면 콤보가 해제가 되는데 콤보를 쓰면서

적을 잡는 재미도 있는 플래시게임 노숙자의난이였습니다.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숙자의난  (0) 2018.07.18
레바의모험 파이널 게임하기  (1) 2017.06.16
아빠와나 게임하기 아들편  (0) 2017.04.14
나루토 vs 원피스 3.0 게임하기  (0) 2017.03.08
닌자고 게임하기  (1) 2017.01.26

Comment +0